반응형

머쉬베놈 노래 왜케좋지 ㅋㅋ
방에서 에어컨키고 이불덮고 에어팟꽂고 노래들으면서
흑당미숫가루에 얼음동동띄워서 크리스피쿠키랑 얌얌
기분너무좋당~~

요즘은 별일 없다 어제오늘 이틀동안 너무 꿀빨아서
이제는 그냥 여긴 이게 당연하구나 싶다
어제 트럭대기시간동안 한 5시간자고
오늘도 한 4시간 대기타면서 자서 밤에 잠이안온다
대충 하루에 한 3시간~4시간정도 일하는거같다
들어보니 여기프로젝트 4월까지도 보는거같아서
쉬운일 끝까지 열심히 꿀빨다가 가야지🤭🤭

오늘 우리회사에서 문자가 하나 왔는데
대형포크 경력있는 드라이버나, HCMC트럭드라이버 구한다고
주변에 누구있으면 연락좀 달라는문자
그지같은잡이면 지인데려올 생각도 안할텐데
이꿀을 혼자빨기는 아쉽고
내 주변에 포크경력있는 사람이....생각해보니깐
전 솔라팜 프로젝트때 우리팀에서 포크몰던 동생이 딱 생각났음
연락처 보내주니 보내자마자 동생이 전화해봤는지
인터뷰잡혔다고 연락왔다 얼른와서
우리를 안심심하게 놀아주라구~~
한국인 왔음 좋겠다 노는 시간이 많아서
진짜 너무 심심하다 수다떨사람필요😏😏

담주면접보고 메디컬하면뭐 다다음주쯤에나 오려나
빨리오거라~~

우리캠프잔디밭에 출몰한 야생소떼들

캠프내에서는 맥주를 하루에 6병밖에 못마신다
살때 아이디카드 들고가서 6병까지만 사게해주기때문
근데 애들 얼마나 술고래인지 나같이 술 안먹는 애들한테
스폰서해달라고 해서 카드주고 대신 사다주는 술셔틀을 시킴ㅋㅋ 테리아저씨가 부탁해서 귀찮은데 사다주고
잡히기전에 얼른 ㅌㅌ할라했는데
애들이또 술먹자고 맥주두병 주면서 붙잡아서 잠깐 얘기하고 놀고있었음 언제튈지 눈치보고있는뎅
갑자깈ㅋㅋ 바로앞에 잔디밭에 진짜 한 10마리소떼출몰
얘네 야생애들이라서 뿔도 개크고 애기소도 있었는데
넘나리귀욤뽀짝했움ㅋㅋㅋ

호주는 진짜 야생동물이 많은거같다
여태 호주와서 뱀,소,캥거루,왈라비,박쥐,왕도마뱀,에뮤,앵무새,독수리,쿼카,매,고래등등 진짜 별의별 동물들 다봄
동물좋아하는 우리한테는 너무나 신기한 나라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