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전에 다녀온 스피어피싱

로킹햄비치 그레인 터미널근처


물색 참 이쁘다 나는 사실 물고기를 잡고 이런것보다
그저 바다에 들어가서 물고기도 보고 물속세상보고 하는게
아직도 마냥 신기하다 ㅋㅋ
오늘은 다큐멘터리에나 볼법한 광경을 보았는데 작은 송사리같은 물고기들이 소용돌이를 그리며 온바다를 다 채우고 빙글빙글 도는 장관이 물속에 펼쳐졌다
진짜 만마리는 넘을거같은 은색작은 물고기들이 햇볕을 받으니 반짝거리며 도는데 와... 너무너무 이뻤음

얘는 같이간 동생이 잡은 크레이피쉬

동생들은 사냥을 참 잘한다 나는 오늘도 공쳤지만 동생들이 잡은 크레이피쉬랑 꽤큰 꽃게를 구경하는것만으로도 신기했고 재밌었다


스피어피싱의 묘미는 잡은 양식을 맛있게 먹는거지😋

꽃게 크레이피쉬 라면 별미 ㅋㅋ 동생들이 열심히 잡아온 해산물들은 손질후 라면에 퐁당넣어서 먹었다
물에들어갔다 나오면 기진맥진한데 그때 먹는 해산물요리는 별거 없어도 너무 맛있다 ㅋㅋ



밥먹고 오랜만에 근황얘기 구직얘기 수다떨고있는데 지원했던 잡중 마이닝 워커를 뽑는 잡에서
오리엔테이션&인덕션에 참석하라는 메일을 받았다

여기는 특이하게도 전화인터뷰없이 OT때 인터뷰랑 모든 서류처리(비자&티켓&TFN 뱅크어카운트 등등) 과 드러그앤 알코올 테스트 그리고 신체검사까지 한방에 처리하는 오티를 하는것 같다
이런 방식은 듣도보도 못했지만...
뭐 가면 어떤잡인지 알려주고 하겠지
17일에 오티가 잡혔는데
아쉽게도 다음주 시작하는 셧다운이 오늘 불발되었다고 하던차에 이런 메일이 와주어서 다행이라면 다행일까
셧다운은 1주2주하면 끝이지만 여기는 되기만하면 온고잉잡이니 롱텀으로 쭉 할 수 있을거다

지금은뭐 아무것도 아는 정보가 없으니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이게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