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이전시에서 PPE와 셔츠를 받아가라고 연락이 왔다
오늘 12시에 약속이 잡혀서 에이전시 방문
저번에 인터뷰 봤었던 니키와 리즈아줌마를 또 만남!
저번과는 조금 느낌이 달랐는데 뭔가 이모들 만나는
느낌이었움ㅋㅋ 되게 밝으신 에너지넘치시는 아주머니들 😆😆인사나누고 작은 미팅룸에 들어갔다

젤먼저 하신말이 BHP인덕션 엄청 빨리해줘서 고맙다고 하심ㅋㅋ
인덕션은 일 시작전에 그 회사에서 안전교육겸 오티겸 해서 온라인으로 교육을 받는걸 말하는데 이게 회사마다 천차만별로 길이가 다르다 어떤곳은 30분만에 끝나는곳도 있고 한데 여기는... 14시간정도 걸렸다...ㅎㅎ

우리가 인덕션 메일 받자마자 켜서 하루종일 했는데 후 여기는 동영상, 플래시애니메이션이라 쓱쓱 넘기는게 불가능해서 하루종일 붙잡고 있었지만 진짜 오래걸리더라
FMG때는 대부분 문제푸는거여서 앞내용 대충 보고 문제만 후다닥풀면 되는건데 여긴 오히려 문제는 별로없지만 영상이진짜 길다..

무슨 롤플레잉 게임형식으로 퀘스트 깨는 섹션도 있었고
암튼 굉장히 특이했음 여기애들 설렁설렁하는 속도였음 3일은 걸렸을거같음ㅋㅋ

아무튼 그러고 PPE박스를 하나씩 받았는데

요롷게 개인PPE가 포장이 되어 있었다

내용물은 하드햇,셔츠4장,글러브,글러브클립,세이프티글래스 두개

셔츠 사이즈 잘 맞는지 확인하구



요롷게 시급이 적힌 계약서도 받았당
우리는 나이트 시프트로 47.25불이고 12시간을 일한다
밥시간도 페이해줘서 47.25*12*7=3969
대충 주에 세전 4000정도받겠다


내가 인덕션도 그렇고 일할기회 주셔서 넘 감사해요
하니깐 리즈아줌마가 아니라구 이제 BHP인덕션이 있으니 여기일 끝나기 2주전부터 BHP일들 찾아보자고 해주심

이 에이전시랑 뭔가 꾸준히 일할 수 있을거 같아서 너무 좋다 약간 아주머니들이 애들 둘이서 외국나와서 이런일들 찾아서 하는걸 되게 기특하고 대견하게 생각하시는 그런 뉘앙스를 ..ㅋㅋㅋ 받았음ㅋㅋ 이런애들인데 우리가 도와줘야지 약간 이런..?
어찌되었건 좋은 사람을 만난게 너무너무 다행이다


그리고 나온 플라잇티켓
인제 진짜 며칠 안남았다 가서 툴들 싹외우고
열심히 해서 매니저랑 슈바한테 눈도장좀 찍고 와야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