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드디어 플라이인 데이
아니 여태동안 페이 얼마인지 안알려주고 두번이나 물어봤는데 질질끌다끌다
비행기타기 두시간전에 Offer of employment 고용계약서 보내길래 돈 적게주는거 숨킬려고 이렇게 늦게 알려주나 싶고 젤먼저 딴내용 다 스킵하구
시급부터 봤는데


애게... 35.55불에 사이트어로언스 8불 붙어서
시급 43.55불

전에받던 시급이 45불에 LAHA주당 250씩 붙던거 생각하니 좀 실망스러웠지만 뒷장을 넘기자


매일 60불씩 적립되어서 프로젝트 끝나고주는 성과급이 있네 끝날때까지 한다치면 12시간 해서 한 5불정도 추가니깐 43.55+5불 그래도 전이랑 비슷하긴한데
프로젝투 끝까지 못하면 못받는 돈이니까.... 하 좀 아쉬워
하는 찰나에


어머야 풀타임이라서 유급휴가라네...?
1년에 4주 연차에 10일 병가에 등등 풀타임일수도 있다고 전 팀리더한테 듣기는 했지만 진짜 풀타임계약이었어? 하고 계약서 앞장부터 다시 잘 살펴보니


호올리 ㅅ! 오버타임도 준다는거네그럼 미친

베이스시급 35.55에서
1.5배 +8불 =63불
2배+8불=79불
월금은 8시간 43.5불 이후 2시간 63 이후 79
토욜은 2시간 63 나머지 79불
일욜은 79불

여기까지 계산해보니 1년 연봉 숫자대로만 걍 계산했을때

프로젝트 성과급이 1년에 15600불
11시간 26온 8오프 1년동안 했을때 17만불
거기다 유급휴가들 안쓴거 모은게 8000불정도

시급만 받아도 최소 17만불
프로젝트 보너스랑 리브들 다 안쓰고 받으면
최대 19만불연봉 한화로 1억6천 ㅋㅋㅋㅋㅋㅋㅋ

전 회사 연봉이 1년 14만불정도였으니 진짜
계산기 두드리다 기분 째지더라 ㅋㅋㅋㅋ

전에하던곳이랑 비슷하게만 받으면 좋겠다 했는데
아 머야 진짜ㅠㅠㅠ 너무 대우좋자나 ㅠㅠㅠㅠㅠㅠㅠ
호주에서 첫 풀타임 정규직 해보는것도 그런데
연봉이 너무 압도적이라 하 ㅠㅠㅠ 진짜 너무 감격이다
다이야 진짜 성공했다너 ㅋㅋㅋㅋ

사이트 도착해서 존아저씨를 만나서 PPE도 받고


부츠랑 옷이랑 입어보니 사이즈 잘 맞고 편하더라
부츠 스틸블루 부츠였는데 다른건 다 사이즈 없구 얘만 사이즈 딱하나 있었다고 했다ㅋㅋ
안그래두 내 전 부츠 솔라팜때부터 2년 동고동락하느라 신발끈도 다 헤지고 지퍼도 다 나가고 망가졌었는데

새부츠 진짜 완전 맘에들었움ㅋㅋ 뒷꿈치부분 연보라색 포인트도 짱이뿜 💜💜

6시에 팀미팅으로 팀리더 데이빗아저씨랑 팀원들 둘 만나서 현 프로젝트 상황들 좀 듣고 내일 스케쥴 전달받고
내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이다
오늘 알아낸것중 전 그 싸가지없던 매니저랑 무능력슈바랑 전팀원들 아직도 사이트에 있고 토요일에 짤린다는것 ㅋ

내일 얼굴 보겠지 쫌 꼬시긴한데 한편으론 또 내가 상처받는 일 생길까 두렵기도 하다 최대한 아무렇지 않게 잘 지나가야겠다

아 그리고 팀미팅전에 팀리더아저씨 기다리고있는데
암만봐도 한국느낌나는 남자분 두분이 마스크 끼고 지나가서 남치니가 한국사람같아 한국사람! 하고
보니깐 그분들도 우리보고 살짝 웃으심
바~로 1초만에 한민족인거 알아봄ㅋㅋㅋ

두분이랑 같이 간단히 저녁먹기로 하구
밥먹으며 수다좀 떨라했는데 쫌 얘기하고있는데
식당에서 4명합석이 안댄다구 서큐리티뷴이 말해주셔서 얘기하다 해산했움...ㅠㅠ
우리도 오늘 첫날이라 저녁에 서류 정리하고 짐정리하고 정신없기도 하고 담에 맥주한잔 하기로하구 byebye
그래도 이런 타국에서 같은 한국어쓰는 사람 만나면
난 아직도 되게 반갑구 좋더라 괜히 말걸고싶구ㅋㅋ

벌써 10시네 낼 4시반 기상이라 얼른자야게따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