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심심해서 호주와서 몇번이나 비행했나 세어봤는데
이번이 벌써 41번째 비행

내가 호주와서 이렇게 비행기를 많이타게될지 누가 알았을까 ㅋㅋ

작년까지도 귀찮아서 포인트 적립 안하다가 남치니한테 잔소리 왕창듣고 시작했는데 은근 쌓이는 재미가 있다
얼마 안한거 같은데 브론즈에서 실버가 되었다 씬남

별 차이는 안나지만 자리 선택권이 조금더 있다고 하고
또 퀀타스 라운지를 일년에 두번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진짜 짜다짜 걍 이용하게 해주지ㅡㅡ
골드부터 무제한이라는데 언제해 이미 늦었어


오늘 새회사로 바뀌고 3번째 스윙만에 드디어 12월까지
올 한해 고정로스터가 나왔다 지난스윙때 이스터때문에 한번 바뀌고 요번스윙은 다른 팀원들이랑 날짜 맞추느라 16일짧은스윙 지내고나서 그담부터는 정상로스터로

한가지 바뀐게 26온9옾이었던 우리 로스터가
플라이인데이가 오후에서 오전비행기로 바뀌며
27온8옾이 되었다🥲ㅎㅎㅎㅎ
돈.... 많이...벌면 좋...지 ㅎㅎㅎㅎㅎ죽진않겠지 ㅎㅎㅎㅎ



요즘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이 더 많이 필요해짐이 느껴졌다
돈돈돈 돈말고 다른 분야에서도 조금씩 성장을 해보고 싶다
내가 완전히 잘 모르는 분야 뭐가 가장 성취감이 있을까
내가 관심있고 나중에 뭔가를 이뤘을때 뿌듯할 것 같은 분야로 몇가지 생각해 보았는데

1.운동
2.영어
3.재테크

처음부터 거창하게 시작하면 너무너무너무 부담되니까
다시 새로운 분야의 초보시절로 돌아가서
-아침스트레칭하기 짐가보기
-영어영상이나 기사읽고 정리하기
-경제유튜브나 책읽기 등등 간단하게 해볼 수 있는것 부터 하나씩 해봐야겠다

나 일하면서 잘 할 수 있겠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