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주 화요일은 반일데이 말이 반일이지 실제론 11시반이면 끝난다 5시간 30분 일하고 7.6시간페이받움🤭🤭
오늘은 바베큐파티를 하는 날이어서 10시반에 일마치구
사이트에서 다같이 바베큐를 구워먹었다
요며칠 열심히 일하기도 했고 우리팀 S급팀이어서 슈바며 클라이언트며 아주 만족하는 눈치이다
원래슈바아저씨가 1주일 휴가가고 백업슈바로 새로운 아저씨가 1주일간 단기로 슈바를 하셨는데 성격진짜 깐깐하고 일도빡빡하고 개빡쎄셔서 초반엔 와...진짜 너무 힘든데 싶었지만
S팀 우리가 일착착 해내니 일찍끝내주시고 일다하면 집보내주시고 맨날 우리야드 오퍼레이터들 진짜 일 잘한다고 잘한다고 칭찬일색!
일주일만에 이 츤데레 아저씨의 마음을 구워삶아버려따😸

아그리구 우리사이트에는

요렇게 장비들이 있는데
일반 16톤포크 2대, 프롱어테치먼트 16톤포크 2대,텔레헨들러1대 그리고 마지막으로 벸리프트 엑스카베이터가 있다

나는 엑스카베이터외의 다른 모든 머신들 VOC가 있고
자랑이긴하지만 내가 사이트에서 모든장비를 제일 잘다룸><

종종 하는 얘기지만 마이닝에서는 포크리프트 드라이버 포지션이 정말정말 흔하지 않고 우리는 장비자격증이래봐야 포크리프트 한개뿐이어서
울며겨자먹기로 구직때마다 가뭄에 콩나듯 나는 포크드라이버자리를 구하느라 애를 썼었다(그래도 운좋게 어뜨케 지금까지 잘 구하긴 했지만)
그래서 구직때마다 다른 장비 자격증이 너무 따고싶었움

하지만 울 짠돌이 남치니님이 어짜피 몇달 워홀 안남았다고 그냥 있는걸로 하자며 너무 싫어해서 기회가 딱히 없었다

그런데 마침 코비드비자며 4번째워홀비자며 우리비자가 2년이 늘게되었고! 2년이나 더있어야하는데 자격증 하나만 더 따자고 조르고졸라 드디어 오케이사인 받아냄!ㅋㅋ

그래서 본격 엑스카베이터 오퍼레이터인 쉐인아저씨한테
엑스카에 관심을 막 보이고 슈바아저씨한테도 이거 해보고싶다고 막 어필하니 자격증 따오면 알려주겠단 말을 받아냄! 이얘기 하고파서 맥주도 엄청 열심히 마시러다녔음ㅋㅋ

암튼 오늘그래서 일끝나고 쉐인아저씨가 엑스카 태워서 작동법도 알려주고 처음으로 엑스카 몰아보았다

요번휴가때 남치니랑 같이 자격증도 따서 올예정
갔다오면 틈틈히 배워두고 기회되면 이걸로 트럭도 로딩해보는게 목표!

첫 경력쌓는게 항상 제일 어려운데 특히 우리같은 워홀러는 경력없으면 중장비오퍼레이터는 뽑히기가 너무너무 어려워서 이렇게 우연한 기회를 잡은게 참 행운인것 같다

아그리구 휴가때 마가렛리버로 2박3일 여행을 갔다오기로 급 결정!
에이비앤비 짱짱좋은 숙소 전체렌트했는데 방두개에 인테리어짱짱인 집으로 너무 잘 구했다
여기집이 평소엔 2박3일에 1000불 1300불 이럴때도 있는데 마침 우리 예약하는 날짜가 며칠안남아서 그런지 렌트가 370불정도에 나와서 엄청 저렴하게 렌트성공!
진짜 너무 기대된다 와이너리 가서 와인테이스팅 투어도하고 바베큐도 구워먹구 그래야지 신난다


이따 2시반쯤엔 팀원들 다같이 펍가서 맥주한잔 하기로했움 할일이 많은데 내일 아침 플라이아웃이니
엑스카예약하고, 짐싸고, 와인투어예약하고 그러고
펍가서 맘편히 한잔걸쳐야지 신나신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