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바아저씨 재량으로 우리 5시퇴근인데 4시 퇴근 시켜주셨음 개꿀

매일 돌아가면서 일찍퇴근 시켜주신다고하심
진짜 팀원 한명한명이 다 예뻐보이는 크루는 정말 오랜만이다
다들 자기일 열심히 하고 사람들 너무 좋은사람만 있어서
이럴수가 있나 진짜 복받았다 하는 생각이 요즘 많이든다

오늘은 프롱오퍼레이터 우리둘 포키오퍼레이터 산디랑
벸리프트오퍼레이터 쉐인 그리고 울 슈바아저씨 쇼리아저씨랑 같이 한잔하면서 노가리 타임을 가졌다
내일 울 슈바아저씨 플라이아웃날이라 워키라고 캠프 도보 5분거리 술집을 갔는데 진짜 이인간들 내일이 없이 마시네 ㅋㅋ

오늘 텐션 너무 업되어서 진짜 광대아프게 깔깔 거리고 웃다가 여러 좋은이야기들도 많이하고
내가 우리사이트에있는 엑스카(포크레인) 몰아보고싶다니까 티켓따오면 알려주겠다고 하셔서 쫌 기대기대
워홀러인 나에겐 굉장한 기회니까 엑스카 배우는것두

우리회사에 사람들이 전부다 일에 진심이고 다들 경력도 많고 너무 잘하는 사람들만 모아놓아서 어뜨케 이러지
다들 어떻게 오게되었냐고 물어보니
다들 자기 같이 일하던 지인이 소개해주어서 온거라고
내가 이 회사가 옆회사여서 구글 다 찾아보고 했는데 구인공고를 찾을 수가 없어서 도대체 여긴 어뜨케 들어가는 회산가 궁금했는데 인재들이 지인들 소개로 들어가고
또 그중 일좀 잘한다 싶으면 계속 데리고가는 그런 시스템이더라 어쩐지 다들 S급 인재들만 있었다 했다
우리도 열심히 해서 이 회사에서 2년을 뼈를 묻어야지
여기서 2년 둘이 바짝벌면 세전6억 세금떼고 생활비떼도 4억은 모을테니까!!

사람들이 별루여도 무조건 참고 버텨야지 했는데
진짜 나 너무 복받은건지 사람들이 너무너무 좋은사람들밖에 없어서
그저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하루 보내는 중이다🙈

내일 하루만 더하면 화요일은 반일! 내일 하루 또 힘내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