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열심히 운전운전!
어제 오늘 울 슈바아저씨가 30분 일찍인 4시반에 퇴근시켜줘서 아주 집에 올때마다 신이난다
고작 30분 차이인데 이렇게 행복할 수 있다니 참 사람맘이란건...🤭


요거는 어제나온 우리 밥 토요일마다 해산물뷔페 해줘서
해산물 러버인 나는 진짜 너무 신이난당 다음스윙땐
초장꼭꼭 가져와서 굴찍어먹어야지

이제 곧 첫스윙의 끝이 보이기 시작했다
26일이라는 길고도긴 스윙 퍼스로 플라이아웃하는 날까지
2일 남았다!
화요일은 반일인데 그날 쫌더 일찍 끝내고
팀원들끼리 바베큐파티를 한다고 한다

4주스윙이 길긴긴데 집없이 사는 우리로서는 집값 안들어서 장점이다 ㅋㅋ
1년에 10주만 집값이 나가니깐 부담없이 나갈때마다
좀더 괜찮은 에어비앤비 전체렌트를 하거나 할 수 있어서
오히려 만족도가 높다
왠만하면 쉐어로 가서 한국사람들도 만나고
집값도 아끼구 하려고는 하는데 요즘 새로 퍼스로 오는 워홀러분들이 많아서인지 단기로 쉐어구하는게 하늘의 별따기가 되었다

쉐어는 둘이 일주일에 한 300불정도면 충분한데
에어비앤비는 일주일에 800불이상이 들어서 돈차이가 꽤 크게난다

그래서 이번에 RNR때도 2박3일은 에어비앤비로 살고
그이후에 5일정도만 단기쉐어가 일정이맞아서 그렇게 가기로 했다


2019년~2020년 워홀러세대가 진짜 고인물세대인데 2020년 이후로는 뉴비 유입이 없고 코로나때문에 기존 워홀러들도 대거 귀국해서 진~짜 워홀러 찾기가 귀했었다
새로오시는 뉴비분들 너무너무 환영해요😍😍

요즘은 단톡이든 어디든 새로오는 뉴비분들덕에 활기가 돌고 생기발랄 너무 보기 좋다진짜❤🙈🙈

약간 10년된 RPG게임 고인물이 뉴비보는 느낌이랄까 ㅋㅋ
진짜 다들 너무 잘됐으면 좋겠고 막 가서 알려주고싶고 오지랖 겁나 부리고 싶은데 꼰대같아보일까바 꾹 참는중
속으로만 애정해줘야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