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일프로젝트가 1/28일 목요일날로 끝!!!끝끝끝!!!

꼼~~짝 없이 백수가 된지 1주일넘었다 벌써 ㅋㅋ 처음에 한 3일차까지는

일하던 관성이란게 있어서 이제 백수라는 사실이 그렇~~~게 불안할 수 가 없었는데

일주일 딱되니 세상에나 노는게 제일좋다규 너무좋다규 평생놀고싶다구ㅋㅎㅋㅎㅋㅋㅋㅋㅋ

 

아 진짜 세상 너무 행복하다 늦잠자고 침대에서 뒹굴고 뭐 밤새 게임도하고 유튜브도 보고 

먹고싶은거 다~~ 시켜먹고 사먹을 수 있고 너무너무 행복

 

아 근데 ㅋㅋ 갑자기 1월31일에 퍼스 코로나 케이스 2건인가 호텔에서 발생해서 갑작스레 

락다운걸고 가게들 다 닫고 5일락다운 딱 쉴때부터 시행해가지고 좀 집순이 집콕이긴 했지만

그래두 좋아좋아 케이스 이제 다시 0케이스 되어서 오늘 6시부터 가게들 다시 오픈하구

완전히 풀린건 아니지만 그래두 괜츈괜츈

 

집에서 놀고먹고 다 좋긴한데 처음에 플젝 끝날때는 최소 2주는 암것도 안할거임 2주지나고 부터 찾아서 한달정도 쉬고 일시작할거임 이랬는데 사람이 마냥 놀기만 하면 또 어느순간 아 이래도 되나..

아 뭐라도 해야되는건 아닌가.. 막 불안한 순간 오잖음 그때마다 씩닷컴 켜가지고 또 폭풍 검색

파이포잡들 마이닝잡들 또 폭풍 검색해서 아 할만한거 없나 또 그와중에 눈은 겁나 높아져가지고

아 그래도 시급 40이상은 가고싶은데

아 좋아좋아 백번 양보해서 시급35아래로는 안간다 이러면서또 폭~~풍 잡물색하고

한 3일전쯤부터 이력서 좀 슬슬 넣어볼까 하고 괜찮아보이는 파이포잡들 한 20군데정도 넣어본거같다

일단 자격증요건 많은곳은 비벼나보자 사람없음 뽑겠지 하는것도 몇개 넣고 해서 저정도넣고

심심할때마다 걍 어플라이 겁나함 

 

남치니는 좀 천천히좀 넣자고 이러다 덜컥 연락오면 또 못쉬고 일바로 해야되지않냐고하는데

그것도 맞는데 불안해서 그르치머......ㅠㅠ

 

넣는중에 락다운잡(마이닝에서 1주~1달정도 락다운기간에 짧게 일하는 잡들을 락다운잡이라고함) 시급 데이시프트40 나이트 46짜리 주말은 48/54불짜리 하나 갈라고 대기타고 있었는데 에이전시에서 코로나 락다운때매 클라이언트가 취소했다해서 삑사리나고 

 

에이 더쉬자 인제 1주일차인데뭐 이러면서 걍 다른데 더 넣어봄

그러다 오늘 오전에 포크리프트잡fifo 하나 메일로 관심있으면 전화달라고 번호 보낸거지

오 신나가지고 벌써 연락왔다고 두근대는맘으로 전화걸었더니 어떤 인도?동남아?발음 삘나는 여자가 받는거

근데 웃기는게 메일 오자마자 거의 바로 전화걸었는데 

대뜸 전화받자마자 왜 전화건거냐고 용건이 뭐냐는거 개 불친절하게

그래서 아~ 저 누구누구인데 씩에서 지원해서 메일받구 전화드려요 이랬더니

아 그럼 너한테 적합한 잡이 아니네 미안~ 개뜬금없이 이러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미친련인줄알았자나 진짜 ㅋㅋㅋㅋㅋ 내가 너무 황당해서 예???  뭐라구요??

이러니까 아 이건 너 못하는 잡이야 이러는거 발음도 막 호주발음이 아냐 약간 인도느낌?? 뜐딴띤딴똔 이런느낌나는 발음이라 알아듣기 더어려워서 뭐라는거야 이러면서

아 왜 안된다고 하시는건데요 이력서 보고 메일주신거 아닌가요? 하고 개정색빨면서 말했더니

그제서야 아 미안해 클라이언트가 보이만 뽑고싶어해서 안될거같애 그제서야 이유설명

내가 살~~~다 살~~~다 호주에서 성차별을 당해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이없고 역겨워서 아예 빠이~ 하고 걍 끊음 아침에 이전화를 받고 내가 진짜 얼탱이가 없어서

한~참을 와 진짜 너무 어이없고 화난다고 남치니한테 용가리 울음소리겁나내고 남치니는 다른데 더 좋은데 가려고 그러는거라고 달래고 ㅋㅋ진짜 황당한 경험 호주와서 이런대접 처음 받아봐서 더 어이없었다

뭐 그동안 잡구할때 거의 첫번째 연락온 잡으로 바로 가서 인터뷰를 엄청 많이 본건 아니었지만 

경력이나 뭐 티켓이 없어서 그러는 경우는 봤어도 여자여서 그렇단 소리는 여기와서 진짜 처음들어봄

내생각엔 여기 호주회사 아니라 약간 인도나 동남아쪽 회사인거같음 그러니 저딴소릴 찍찍 내뱉지ㅡㅡ

 

기분 개 버려서 아짜증난다 이러고 있는데 한두시간 이따가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옴

이력서 하도 넣어서 어딘지도 헷깔려서 다른 먼저 연락온 셧다운 에이전시인줄알고 아 그 TA포지션이여? 이랬는데 다른에이전시였음 ㅎㅎㅋㅎㅋㅋ

알고봤더니 어제 넣은 파이프라인 로지스틱 포지션에서 연락온거 에이전시직원이 나한테 너가생각하는 사람이랑 다른사람인거같은데? 이럼ㅋㅋ 개민망ㅋㅋ 

 

근데 여기 내가 넣으면서도 오 우리하기에 쫌 좋아보인다 우리가 또 로지스틱 물류 일 했었으니깐 경력도 어느정도 맞고 시급조건도 데이 40 나이트 46 이정도로 아주 우리가 찾는 조건에 부합하는 로스터도 2온1옾에 딱 적당하구 

내가 이력서 넣으면서도 아 여기는~ 되면 무조건가는데 약간 이랬던?? 곳인데 전화온거!!!

 

그래서 뭐 대충 전에 뭐했나 이런거 전화로 얘기하고 솔라팜에서 로지스틱 리딩핸드 해봐서 로지스틱 잘안다 남치니는 오퍼레이터 했어서 포크 둘다 잘몬다 뭐 그런얘기들 좀 나누다가 직원이 아그럼 두명 같이 계속 일했냐고 해서 그렇다고 우린 둘이 같이 일한다 했더니 대화 분위기가 그것도 나쁘게는 생각 안하는 분위기

두명 이력서 슈바한테 오늘 전달할테니 금요일이니까 주말지나고 월요일에 다시 연락주겠다고 하고 뭔가 좋은 느낌을 남기며 훈훈하게 마무리했음 제발 여기되면 너무너무 무난하고 좋을거같은뎅!!!

 

갈곳이야 뭐 찾으면 요즘 수두룩빽빽인데 내가 여기 가고싶은 이유중 하나가 여기는 새 프로젝트 짓고 하는게 아니라

유지보수하는팀이라서 프로젝트의 기간이 없다 무한이란거 일단 들어가면 1년이고 2년이고 10년이고 마이닝 닳아 없어질때까지 할 수 있는거지 물론 나야 비자 1년 남아서 1년하면 끝이긴 하지만 어쨌건 1년동안 2주일하고 1주쉬고 남은 10개월만 해도 어머나 세금뗄꺼 다떼구 환율 840원으로 7000만원이넹...ㅎㅎㅎ

걍 적당히 쉬고 놀고 1년만하면 와웅~ 목돈 짜짠

 

프로젝트 끝나고 잡구할걱정없는게 젤 좋은거같은데 이제 내 비자가 딱 11개월 남아서 비자기간이 짧아질수록

잡구하기가 매우매우매우 애매해질거기 때문에 지금 괜찮은곳을 가는게 중요해졌기때문이다 

아 그리고 에이전시직원이 여기는 3스윙하고 일잘하면 풀타임으로 전환해준다고 했음

그말인즉슨 일년일하면 5주를 돈받으면서 쉬는거 쌉가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칀거 아니냐궁 나 풀타임되서 해변에서 거북이랑 수영하구 서핑하면서 천만원 받아보규싶다구~~~~

아진짜 상상만해도 개꿀이겠다... 

 

시급자체는 데이시프트면 걍 무난..정도이긴하지만 그래도 되면 맘이 편할거같긴하당

얼른 월요일 되서 결판났으믄 좋겠당

 

아 그리구 3주전쯤? 우리 차 어떤 미친놈들이 오밤중에 창문 다뿌시고 털어간 사건이 있었는데

이건 담에 차박살썰 일기에 써야징 그래서 보험처리맡겼거든 그게 느려터지다못해 아직도 안되다가

드디어 월요일에 찾으러갈 수 있게됨 

플러스 영문면허증으로 C클래스 라이센스 발급받는거 그것도 드디어 한국에서 면허배송완료되어서

드디어 월요일에 바꾸러감 예쓰!

 

월요일이 진짜 엄청 바쁠예정인거같다 주말 푹쉬고 또 담주부터 화이팅하잣!!

 

 

 

 

 

 

 

 

 

 

 

 

반응형

+ Recent posts